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국가보훈부(국문)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작성자, 제목, 내용,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감악산대대의 사랑
작성자 : 이동훈 작성일 : 조회 : 299
대상자:  감악산대대 대대장, 직사소대 간부
10년 이상 군복무중인 군간부도 보훈대상으로 확인되어 글을 올립니다. 

감악산 대대에 복무 중인 현역 용사입니다. 저는 4년 전부터 우울증과 강박증으로 인해 호흡곤란, 발작 등으로 고통스러워 하였습니다. 원래도 힘든 군대생활, 개인적 고통으로 인해 더 힘든 군대생활을 보냈습니다.

이런 아픔에도 저희 대대장님, 직사소대 간부님들은 저에게 따뜻한 배려와 관심을 과분하게 받았습니다. 각자 가정이 있으심에도 공휴일이나 주말에도 제가 괜찮냐고 여쭤보시거나 자택에서 부대까지 찾아 오셔서 걱정해주시는 분들입니다. 대대장님은 저를 포함한 용사들을 진심으로 아껴주셔서 개인 상담과 응원 영상들을 보내주시는 등 용사들을 사랑하고 옳은 길로 인도해주십니다. 이러한 간부님들은 현재도 노력하시고 계시는 유공자분들이라고 생각됩니다.
저희 간부님들 덕에 여러 감악산 용사들이 따뜻한 배려와 보호를 받고 성장하여 , 사회로 나가  용사들이 대한민국을 발전시킨다 생각합니다. 

최근 제가 쓰러졌을 때 모든 직사 간부님들께서 달려오셔서 저를 걱정하고 보살펴 주셨고, 대대장님께서는 저를 걱정과 위로로 감싸주셨습니다. 이보다 멋지고 따뜻한 간부님들은 찾기 힘들 것 같습니다.
제가 받은 과분한 사랑을 보답할 길이 없어, 제가 알리지 않으면 그 누구도 몰라주는 것이 죄송하여, 이를 기회로 저희 대한민국 감악산대대 간부님들이 빛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간부님들 죄송하고 감사하고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