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사회 연계지원

국가보훈부(국문) - 지역사회 연계지원 상세보기 - 작성자, 부서, 연락처,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부서 보상과
연락처 063-850-3722
♪다이내믹 전북서부♪익산지역 주요기관장 추석맞이 취약계층 보훈가족 위문
작성자 : 정수영 작성일 : 조회 : 461

전북서부보훈지청(지청장 이우실)과 (주)금강방송(대표 이한오) 지난 9월 7일 (수) 추석명절을 맞아 보훈가족 사랑나눔위문을 실시했다. 이날 위문은 금강방송 이한오 대표와 임직원 및 전북서부보훈지청 이우실 지청장이 익산지역 취약계층 보훈가족인 김복0님과 김필0님 두 가구를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위로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전북서부보훈지청과 금강방송은 2013년부터 힐링멘토링 협약을 맺고 명절 및 호국보훈의 달에 이한오 대표가 보훈가족 사랑나눔 위문을 지속적으로 실천하여 지역사회 취약계층 뿐 아니라 국가유공자에 대한 존경과 예우를 다함으로써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현재 금강방송 외에도 익산소방서, 전북교육연수원, 고용노동부 익산지청, 전기안전공사 익산지사, 익산경찰서, 국토정보공사 익산지사, 익산폴리텍대학, 익산교육지원청, 익산세무서, 한전익산지사, 한국서부발전군산발전처, 누가병원, 금만농협 등 지역사회유관기관이 보훈가족 사랑나눔 활동에 참여하여 국가유공자 예우를 통한 나라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이날 전북서부보훈지청은 익산시 월성동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작은 자매의 집'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펼쳤다. 전북서부보훈지청은 이우실 지청장 등 전직원이 매월 갹출하여 사랑나눔기금을 조성하고 있으며, 이날 작은 자매의 집 방문에 기금에서 조성한 위문금을 전달하고 시설 청소 봉사를 하며 이웃사랑을 위한 작은 나눔을 실천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