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국가보훈부(국문) -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부서, 작성일, 조회수, 연락처, 내용, 게시 시작일시, 파일, URL 정보 제공
2024년 상반기 국가보훈부 고객만족도 조사 및 보훈상담센터 이용자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작성자 : 감사담당관실 작성일 : 조회 : 706
부서 감사담당관
연락처
국가보훈부에서는 민원서비스 처리실태를 확인·점검하여 고객중심의 민원서비스 체계를 강화하기 위하여 국가유공자 및 그 유가족 분들을 대상으로 
『2024년 상반기 국가보훈부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본 설문조사는 향후 국가보훈부 정책개발 및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귀중한 자료로 활용되며, 타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으니, 바쁘시더라도 이번 설문조사에 꼭 응하셔서 여러분들의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4년 상반기 국가보훈부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 

ㅇ 조사목적 : 주요업무 민원서비스 만족도 평가
 
ㅇ 조사기간 : 2024. 7.26. ~ 8.9.

ㅇ 조사대상 
    1.  ’23.11.1.~’24.5.31. 기간 중 국가보훈부 소속기관 주요업무(등록, 신체 검사, 취업지원, 의료지원, 노후복지) 이용고객
  
    2.  '24. 1~6월 중 보훈상담센터(1577-0606) 이용 고객

ㅇ 조사방법 : 전화 설문조사

ㅇ 조사업체 : 국가보훈부의 의뢰를 받은 리서치랩(주)

ㅇ 문의전화 : 044-202-5062(국가보훈부 감사담당관실 이연화)
파일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