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상반기 국가보훈부 고객만족도 조사 및 보훈상담센터 이용자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 |
부서 | 감사담당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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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보훈부에서는 민원서비스 처리실태를 확인·점검하여 고객중심의 민원서비스 체계를 강화하기 위하여 국가유공자 및 그 유가족 분들을 대상으로
『2024년 상반기 국가보훈부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본 설문조사는 향후 국가보훈부 정책개발 및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귀중한 자료로 활용되며, 타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으니, 바쁘시더라도 이번 설문조사에 꼭 응하셔서 여러분들의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4년 상반기 국가보훈부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 ㅇ 조사목적 : 주요업무 민원서비스 만족도 평가 ㅇ 조사기간 : 2024. 7.26. ~ 8.9. ㅇ 조사대상 1. ’23.11.1.~’24.5.31. 기간 중 국가보훈부 소속기관 주요업무(등록, 신체 검사, 취업지원, 의료지원, 노후복지) 이용고객 2. '24. 1~6월 중 보훈상담센터(1577-0606) 이용 고객 ㅇ 조사방법 : 전화 설문조사 ㅇ 조사업체 : 국가보훈부의 의뢰를 받은 리서치랩(주) ㅇ 문의전화 : 044-202-5062(국가보훈부 감사담당관실 이연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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