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하반기 국가보훈부 고객만족도 및 보훈상담센터 이용자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 |
|
국가보훈부에서는 민원서비스 처리실태를 확인·점검하여 고객중심의 민원서비스 체계를 강화하기 위하여 국가유공자 및 그 유가족 분들을 대상으로
『2025년 하반기 국가보훈부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본 설문조사는 향후 국가보훈부 정책개발 및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귀중한 자료로 활용되며, 타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으니, 바쁘시더라도 이번 설문조사에 꼭 응하셔서 여러분들의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5년 하반기 국가보훈부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 ㅇ 조사목적 : 주요업무 민원서비스 만족도 평가 ㅇ 조사기간 : 2025. 11.17. ~ 11.28. ㅇ 조사대상 1. ’25.6.1.~’25.9.25. 기간 중 국가보훈부 소속기관 주요업무(등록, 신체 검사, 취업지원, 의료지원, 노후복지) 이용고객 2. '25. 6.1.~'25.10.31. 기간 중 보훈상담센터(1577-0606) 이용 고객 ㅇ 조사방법 : 전화 설문조사 ㅇ 조사업체 : 국가보훈부의 의뢰를 받은 (주)리서치랩컨설팅 ㅇ 문의전화 : 044-202-5062(국가보훈부 감사담당관실 엄서영) |
|
| 파일 | |
|---|---|
| UR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