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 |
부서 | 감사담당관실 |
---|---|
연락처 | 02-2020-5835 |
국가보훈처에서는 보훈행정서비스에 대한 친절성·신속성·편의성·공정성 등의 이행실태를 확인·점검하여 고객중심의 민원서비스 구축을 위해 국가유공자 및 유가족 분들을 대상으로『2012년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설문조사는 향후 국가보훈처 정책개발 및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귀중한 자료로 활용되며, 타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사오니, 바쁘시더라도 설문조사에 꼭 응하여 여러분들의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파일 | |
U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