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 | ||||||||||||||||||||||||||||||||||
---|---|---|---|---|---|---|---|---|---|---|---|---|---|---|---|---|---|---|---|---|---|---|---|---|---|---|---|---|---|---|---|---|---|---|
연락처 | 032-588-4169 | |||||||||||||||||||||||||||||||||
인천항 제2국제여객터미널 편의시설(음식점) 운영사업자 선정 입찰 | ||||||||||||||||||||||||||||||||||
**자세한 사항은 운영팀 원철담당자님 032-880-3300 전화부탁드립니다. 인천항시설관리센터 공고 제 2019 –007 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인천항 제2국제여객터미널 음식점 운영사업자 선정 나. 입찰내역
※ 예정가격은 ‘19.11.22∼’20.06.30 기간의 일할계산 값으로 사업자 선정이 지연될 경우 임대기간과 예정가격은 변경될 수 있으며 낙찰금액을 가감될 수 있음 ※ 관리비 및 공과금은 별도 부과되며 입찰면적은 실제면적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증감시 증감면적에 비례하여 임대료가 증감됩니다.
2. 계약기간의 종료 본 계약기간에도 불구하고 신축터미널 이전에 따른 본 국제여객터미널의 운영기간 종료 시 계약이 종료되고 어떠한 경우에도 신국제여객터미널에 대한 영업권이나 기득권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