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5
|
◀ Do dream 춘천▶불만고객응대의 기본원칙(친절다짐 3분 스피치)
|
hwp 파일 첨부
|
1,606
|
2007-09-27
|
484
|
◀ Do dream 춘천▶불만고객 대응법(친절다짐 3분스피치)
|
hwp 파일 첨부
|
1,185
|
2007-09-27
|
483
|
◀ Do dream 춘천▶민원인을 대할때의 유의사항(친절다짐 3분 스피치)
|
tmp 파일 첨부
|
1,168
|
2007-09-27
|
482
|
◀ Do dream 춘천▶미소와 함께 하는 하루(친절다짐 3분 스피치)
|
hwp 파일 첨부
|
1,137
|
2007-09-27
|
481
|
◀ Do dream 춘천▶긍정의 효과(3분 스피치)
|
hwp 파일 첨부
|
1,448
|
2007-09-27
|
480
|
◀ Do dream 춘천▶고객만족을 위한 방안(남궁용)
|
hwp 파일 첨부
|
1,345
|
2007-09-27
|
479
|
◀ Do dream 춘천▶행복서비스 일곱가지(3분 스피치)
|
hwp 파일 첨부
|
1,227
|
2007-09-27
|
478
|
◀ Do dream 춘천▶칭찬도 예술이다.(3분 스피치)
|
hwp 파일 첨부
|
1,184
|
2007-09-27
|
477
|
◀ Do dream 춘천▶가족의 친절(3분 스피치)
|
hwp 파일 첨부
|
1,281
|
2007-09-27
|
476
|
◀ Do dream 춘천▶미소가 가득한 하루(이재섭)
|
jpg 파일 첨부
|
1,601
|
2007-0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