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보훈상담센터 운영 안내 | |
부서 | 보훈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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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보훈처에서는 보훈상담센터를 개소하여 2004년 전화 상담을 시작으로 2006년부터는 휴대폰문자알림서비스, 인터넷 민원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보훈상담센터는 보훈가족 및 일반국민이 보훈관서를 방문하지 않아도 신속, 정확한 상담을 통해 보훈과 관련한 궁금증을 해소해 드립니다. 전국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577-0606 (www.mpva.go.kr)으로 전화를 하시면 상담공무원과 바로 연결되며, 휴대전화도 지역번호"02"를 누르실 필요가 없습니다. 보훈에 대한 모든 궁금한 사항을 상담해 드리오니, 보훈가족여러분들의 활용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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