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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북부보훈지청

지(방)청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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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좋은 북부)무엇이든 물어보세요. 110으로~
부서 보훈선양계
2007년 5월 10일부터 서비스가 개시된 정부민원안내콜센터(110)은 정부민원을 종합적으로 상담·안내하는 정부 대표 콜센터이다.
110콜센터는 전국을 대상으로 하며, 중앙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공공기관과 관련된 모든 행정민원에 대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100명의 상담원이 상주하며 간단한 사항은 상담원이 직접 안내하고, 직접 상담이 어려운 전문적인 내용은 담당 부처 콜센터 혹은 기관을 찾아 연결해 준다.
 

정부민원안내콜센터 110 이용방법
 
ㅇ 전화번호 : 국번없이 110 (해외에서 이용시 82-2-2012-9110)
ㅇ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저녁 7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
ㅇ 이용요금 : 별도의 정보요금 없이 시내전화 요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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