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청소식

지(방)청소개

국가보훈부(국문) - 우리청소식(경북남부보훈지청)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URL 정보 제공
[경주]경주보훈지청 전화응대 실태진단 추진
부서 보훈과
  경주보훈지청(지청장 : 곽종근)은 지난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주)KT와 연계하여 민원담당 직원들의 전화응대 실태진단을 추진하였다.
  진단내용은 전화수화의 신속성, 답변태도, 업무의 전문성, 답변의 충실성, 통화종료시 인사말 실시 여부, 담당자 부재시 처리실태 등이며, 전체 5점 만점에 평균 4.7점을 획득하였다.
  직원별로는 보상과 박소현씨가 5점 만점으로 가장 높았고, 그 다음 보상과 박은영씨가 4.91점으로 그 뒤를 따랐다.
  경주보훈지청에서는 이번 진단과 관련하여 10. 29(월) (주)KT의 진단 총괄인 허기준 과장을 초빙하여 전화응대 실태 진단에 따른 처방을 받을 예정이다.
파일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