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청소식

지(방)청소개

국가보훈부(국문) - 우리청소식(경남동부보훈지청)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URL 정보 제공
【파워마산】고객맞춤형 혁신역량 강화 교육
부서 보훈과
  마산보훈지청(지청장 이희범)은 11월 1일 3층회의실에서 전직원과 국립3·15민주묘지관리소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맞춤형 혁신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하였다.
  김수진 강사(신세계백화점 마산점)는 “전화응대 & 대민응대"을 주제로 고객에게 정성과 감사의 마음이 전해질수 있도록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친절 체질화를 강조하고, 마산보훈지청 직원과 전화상담을 실시하고 녹취한 내용을 들려줌으로써 귀찮은 듯한 목소리로 응대하지는 않는지 부족한 점을 직접 찾아 개선해 가는 시간을 가졌다.
  이희범 지청장은 “올해 캐치프레이즈인 『고객감동+α』실현을 위해서는 직원들의 친절과 홍보마인드 제고가 최우선과제” 라고 말했다.
파일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