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순천)고객만족도 우수기관 현장학습 | |
부서 | 선양팀 |
---|---|
순천보훈지청, 민원행정서비스 개선 친절 체험 견학 실시
이번 견학은 지청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고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 행정에 기여하고자 실시되었다. 이에 따라 지청에서는 전 직원을 3개조로 편성하여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 동안 조별로 나눠 KT순천지사와 국민은행 순천지점 등을 체험 견학하였다. 지청 직원들은 타 기관 견학 후 친절도 등을 비교, 접목해 민원 창구 응대 시 불만족 민원 발생요인을 최소화하는 등 최상의 고객만족 행정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강석부 지청장은 “민원행정 서비스 개선 친절 체험 견학과 친절교육 실시를 통해 고객중심의 친절서비스 마인드를 확립하고 신뢰 분위기를 조성하는 등 고객만족 고객감동의 민원서비스 제공에 기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
|
파일 | |
U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