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서부보훈지청

지(방)청소개

국가보훈부(국문) - 우리청소식(강원서부보훈지청)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URL 정보 제공
현대차, 5월 맞이 가족사랑 대축제
부서 보훈팀
현대차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풍성한 가족 마케팅을 진행한다.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5월 출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유아동 자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사랑 행복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사랑 행복드림 이벤트"를 통해 현대차는 5월 출고고객 중 응모고객들을 추첨해 880개 유아동용품을 증정하고, 전체 출고고객들에게 다음달 20일까지 유아동용품을 5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특가구매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영유아 전문 교육기관인 짐보리와 공동으로 가족 마케팅을 펼쳐 5월부터 7월까지 전 출고고객들이 생후 1~30개월 짐보리 영유아교육 프로그램 등록할 경우 1학기 수업료(약 30만원)의 50%를 할인해주고, 7월까지 짐보리 회원 직계가족이 현대차를 구매할 때(대형 상용 제외)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현대차는 신생아 출산 고객을 대상으로 첫 아기를 출산한 고객이 차량을 구매할 경우 차량 판매가격의 10만원, 둘째와 셋째 아기 출산 고객에게는 각각 30만원과 50만원의 출산 축하금을 지원하는 "사랑나눔 행복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현대차는 "아이사랑 행복드림 이벤트"와 "사랑나눔 행복 이벤트"를 통해 마케팅효과와 함께 고령사회 진입 등의 사회적 이슈를 해소하는 데 동참하고, 국내 자동차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는 등 일석이조의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현대차는 10일(토)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에서 1만 2천여 명 가족 고객을 초청해 "펀 앤 러브 페스티벌(Fun & Love Festival)"을 실시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4월 한달 간 홈페이지에서 응모 이벤트를 펼쳐 추첨을 통해 3천 가족을 선정,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무료 입장권을 1인당 4매씩 증정했다.

"펀 앤 러브 페스티벌"은 비보이 초청 공연과 퀴즈이벤트, 가족 초청 포토존 운영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가족 고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외에도 현대차는 5월 다양한 마케팅으로 내수 시장 활성화에 앞장 서고 있다.

4월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의 고객을 선정, 제네시스와 베라크루즈 각각 25대의 무료 렌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스승의 날 감사 이벤트"를 통해 교사 및 교직원에게, "호국 보훈의 달"을 기념해 경찰, 군인, 소방관 및 국가보훈대상자에게 2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파일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