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感動의정부)가슴이 따뜻한 사람이 사람을 감동시킨다 | |
부서 | 보훈계 |
---|---|
의정부보훈지청(지청장 김영식)에서는 10월10일에 3층 교육장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였다.
친절서비스 교육강사는 홈플러스 의정부지점에 근무하며 자체 직원 친절강사로 활동하고 계신 분으로 고객응대시 첫인상, 인사의 중요성, 고객만족 10대 법칙 등 고객만족을 위하여 직원들이 갖추어야 할 기본요소에 대하여 강의하였다.
친절서비스에 대하여 강의하면서 “모든 만남의 시작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첫느낌이며, 첫인상을 좌우하는 핵심적인 요소는 스마일이다.”라며 고객만족으로 가는 첫걸음은 웃음임을 강조했다.
|
|
파일 | |
URL |
- 이전글 (感動의정부)고객감동 워크숍 소감문(1)
- 다음글 기능직군무원 특별채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