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40시간 근무제 관련, 토요민원상황실 운영안내 | |
부서 | 보훈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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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4년 7월부터 2005년 6월까지 매월 2,4번째 토요일은 휴무일로 지정됩니다. 따라서 우리지청에서는 각과 최소 담당공무원만으로 민원근무를 하게 되며 1층 당직실에 토요민원상황실을 운영함을 안내합니다.
<행정기관 주40시간근무제 시행관련 토요민원상황실 운영안내>
가. 장소 : 서울북부보훈지청 1층 당직실
나. 근무시간 : 매월 2,4번째주 토요일 09:00~13:00
다. 연락처 : 02-944-9266, 984-1602
근무시간 이외 급한 용무가 있으신 분은 02-984-1602로 연락하시면 최대한의 민원안내 등 조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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