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고객만족서비스 및 홍보교육 | |
부서 | 보훈팀 |
---|---|
춘천보훈지청(지청장-정종기)은 2007. 11.26(월) 15:00 정부지방합동청사 대회의실에서 신세계 E-마트의 친절교육 파트장(하태호)을 초빙하여 고객만족서비스 및 홍보교육을 실시하였다. 고객감동과 혁신을 주제로 개최된 이날 친절교육에서 하태호 강사는 고객응대에 있어 “감성의 이해”란 제목으로 배려 칭찬 격려를 주제로 하여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정종기 지청장은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감동 구현을 위해 한발짝 더 나아갈 것을 직원들에게 주문하고 금년의 나머지 기간도 전력을 다해 보훈가족들에게 감사드리고 나라사랑하는 정신을 확산하는 한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춘천보훈지청은 매일 오전 08:30분 고객에게 감사하고 봉사하는 마음과 활기찬 하루를 위해 고객맞이 인사하기, 3분 스피치 등을 전직원이 함께하며 자체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
|
파일 | |
URL |
- 이전글 (춘천)혁신 독후감 발표회
- 다음글 (춘천)국군 철정병원 보훈시책 설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