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고객사랑 BEFORE SERVICE 123 | |
부서 | 보훈팀 |
---|---|
춘천보훈지청(지청장 정종기)에서는 2007년도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우리기관 자체 혁신과제인 “고객감동 보훈행정 구현”을 위한 구제적 프로그램 일환으로 청사 입구부터 민원인에게 보다 친근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한 단계 높은 행정서비스를 추진합니다. 고객들에 더욱 다가가는 민원응대 강화로 고객감동 보훈행정 구현, 고객만족이 조직의 최상위 가치 확인, “민원인이 만족할 때까지 한다.”케츠 프레이즈로 활동한다. 민원안내도우미제도, ONE-STOP민원처리반 운영, 민원인 방문시간 예약제 시행 등을 순차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
|
파일 | |
U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