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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청소식

지(방)청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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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부)서울남부보훈지청 해피콜·캐치콜 서비스 실시
부서 보훈과
  서울남부보훈지청(청장 류찬수)은 4. 2(월).부터 등록신청 등 민원접수 이후 고객에 대한 사후관리를 강화하여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 행정의 신뢰도를 향상하기 위해 『해피콜(Happy call)·캐치콜(Catch call) 서비스』를 시행한다.
  해피콜 서비스는 민원접수 후 진행사항을 안내하는 ‘처리중 해피콜 서비스’와 민원처리 종료 후 민원처리 결과에 대한 고객의 만족과 불만사항을 확인하는 ‘최종 해피콜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캐치콜 서비스는 업무처리 과정에서 민원인과 불편한 관계가 생겼거나 설명이 부족했다고 판단된 경우 상급자 등이 전화로 재상담하는 서비스 제도다.
  서울남부보훈지청은 이러한 새로운 제도의 도입을 통해 민원행정 서비스에 대한 품질을 점검하고 점검결과 친절우수 직원에 대해서는 포상을 실시하는 한편 불친절한 직원에 대해서는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재발을 방지하는 등 서울남부보훈지청의 이미지 제고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HCN 서초,동작,관악 방송에서 우수사례로 선정하여 4월 5일부터 이틀간 방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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