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방보훈청 민원 친절서비스 사례 소개 | |
부서 | 지도과 |
---|---|
○ 서울지방보훈청은 1) 친절 마인드 향상, 2) 민원실 환경개선, 3) 민원모니터링제 강화 등을 과제로 하여 민원만족을 위한 행정서비스 개선에 계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1) 친절 마인드 향상
- '이달의 친절공무원' 선정
- 친절 아침방송 실시
- 친절 캐치프레이즈 및 스티커 부착
2) 민원실 환경 개선
- 민원안내 표지판 부착
- 민원인 편의시설 확충
3) 민원 모니터링제 강화
- 여론함 설치·운영
- 설문엽서 제작
○ 지금까지의 민원 친절서비스 사례를 보완하고 발전시켜 민족만족을 위한 행정서비스 제공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
파일 | |
URL |
- 이전글 서울지방보훈청 현충시설물 탐방
- 다음글 (서울청)영등포구 이동보훈현장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