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청소식

지(방)청소개

국가보훈부(국문) - 우리청소식(서울북부보훈지청)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URL 정보 제공
(e-좋은 북부)과연... 올해 민원만족도 조사 결과 우수기관은?
부서 보훈선양계
 

과연... 올해 민원만족도 조사 결과 우수기관은? 정답.....북부지청^^;;

 


 

  서울북부보훈지청(지청장 손용호)에서는 민원행정서비스 제고와 고객들의 민원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청 자체 민원만족도 및 친절성향상대책을 수립하고, 직원들의 친절마인드 분위기 확산을 위하여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전년도 민원만족도 평가가 전반적으로 미흡한 실정이었기에 금년에는 민원만족도 부분에 대하여 중점적으로 추진할 예정으로 “고객감동을 위한 』친절운동을 전개 중이다. 

 (족처럼 민원인을 모시고, 라사랑하는 마음으로, 함께 웃으며 일하자!!!)

  

  매일아침 친절다짐 체조 후 전화응대 시 시기에 맞는 첫인사, 끝인사, 기타 적정멘트 등을 지정하여 방송 인사 연습을 실시하고 있다.

  물론 친절마인드 분위기 확산을 위해서는 지속적인 점검과 반복교육이 필요할 것이며, 불만족 민원 응대 대응방안 마련도 중요한 사안일 것이다.


  북부지청 전직원은 민원응대에 대한 친절성?신속성?편의성?공정성 등 모든 분야에서 민원서비스에 대한 보훈가족의 체감온도가 계속 상승하여 연말 평가에 꼭 좋은 성과를 거둘 것을 희망해 본다.

파일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