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좋은 북부)다산콜센터 이용방법 | |
부서 | 보훈선양계 |
---|---|
서울시 통합민원상담 서비스인 다산콜센터가 2007년 9월 12일 정식 서비스를 개시했다
다산콜센터는 서울시의 각종 민원전화와 기관별 ARS 등 17개 기관의 번호를 ‘120’ 하나의 번호로 통합한 서비스이다. 120을 누른 후 안내멘트에 따라 ‘1번’을 누르면 수도, ‘2번’을 누르면 교통, ‘3번’을 누르면 기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120 다산콜센터 이용방법 ㅇ 전화번호 : 국번없이 120 ㅇ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ㅇ 이용요금 : 별도의 정보요금 없이 시내전화 요금 |
|
파일 | |
U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