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청소식

지(방)청소개

국가보훈부(국문) - 우리청소식(경기남부보훈지청)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URL 정보 제공
(happy 수원) 고객은 내존재의 이유이다...
부서 보훈과
수원보훈지청(지청장 노영구)에서는 2006년도 혁신내재화 및 성과창출 관련하여 우리지청의 민원만족도 제고 및 혁신역량창출을 위하여 보훈교육원에서 실시하는 실무공무원 직무과정(고객지향적 민원서비스 제고)에 전 직원이 관람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강사를 맡은 최은미 원장(휴먼서비스 아카데미)은 좋은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것을 고객이 원하는 방법대로 제공하는 것”이라 정의하면서 좋은 습관이 몸에 베도록 노력해야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날 교육은 단순 강의교육이 아닌 교육생의 동참을 유도하는 교육시간이 되었으며 민원서비스제고와 관련하여 우리지청의 친절서비스 현 실태를 잠시 생각하고 점검하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다. 한편 수원보훈지청은 예산절감의 일환으로 연초부터 보훈교육원에서 실시하는 친절교육에 관람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인근 교육청 및 기업체에 정기적으로 현장방문견학 등 왕성한 직원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파일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