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북북부보훈지청

지(방)청소개

국가보훈부(국문) - 우리청소식(충북북부보훈지청)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URL 정보 제공
(충주)미소는 친밀성에 대한 하나의 제스추어
음~, 그렇지~, 아하!!
--미소는 친밀성에 대한 하나의 제스추어!!!
 
3월 27일(화) 10시 국민연금관리공단 충주지사에서 충주지역 관공서 및 공기업 직원들을 대상으로 정혜경 KT고객센터 CV컨설턴트의 친절교육이 있었다.
<변화하는 서비스 따라잡기-따뜻한 사람들이 서비스하는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역할>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10시부터 1시간 반 동안 이루어진 이번 교육은 관공서 등도 이제는 찾아오는 민원인들에게 단순한 대상자를 넘어서 고객으로서 감동 그 이상의 서비스를 베풀 수 있는 혁신의 차원에서 시행된 것이다.
정혜경 컨설턴트는 변화하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어 가족같은 분위기, 민원인 한 사람, 한 사람이 특별대우를 받는 듯한 느낌의 감성터치를 전하여 「고객만족」을 넘어서 「고객경험」이라는 신조어를 강조하며 자신의 입장보다 고객을 배려하는 서비스 마인드를 가질 것을 강조하였다.
이번 교육을 통해 미소는 친밀성에 대한 하나의 제스추어로써 미소를 대하는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이는 작은 힘임을 모두가 깨닫게 하는 뜻깊은 기회였다.
파일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