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민원만족도 측정 출구조사 분석 결과 | |
부서 | 보훈과 |
---|---|
안동보훈지청에서는 2007년도 민원만족도 향상 목표인『고객이 감동할 때 까지-무한 서비스 실천』을 위하여 민원인이 실제로 체감하고 있는 민원서비스의 수준과 친절성 등의 정도를 측정하여 문제점을 진단하고 업무에 반영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설문조사는 2007.5.21~2007.7.13까지 8주간에 거쳐 시행되었으며 설문조사 응답자는 76명이었다. 안동보훈지청 직원 일동은 이번 설문조사결과의 분석을 통하여 민원인이 체감할 수 있는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층 더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다.
|
|
파일 | |
URL |
- 이전글 (안동)이육사 기념축전 개최 안내
- 다음글 (안동) 보훈단체장 간담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