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행복보훈청’ 을 만들어가요~ | |
부서 | 목포보훈지청 보훈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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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에게는 만족스런 미소를, 우리는 보람 가득한 미소를 -
목포보훈지청(지청장 홍인표)은 “직원이 즐거워야 고객서비스 질도 높아진다”는 판단 아래 다양한 직원만족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행복보훈청 만들기 운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매주 “친절왕 선정”으로 <칭찬릴레이>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주 친절왕(보훈과 민길홍)에 이어 두 번째 주자는 선양업무를 하고 있는 윤진숙씨(6월 넷째주 친절왕)가, 세 번째 주자는 대부를 담당하는 문혜경씨(7월 첫째주 친절왕)가 선정되어 칭찬릴레이를 통한 고객만족서비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친절왕 문혜경씨는 “대부원리금 계좌자동이체 결과 안내서비스”를 고안, 실시하는 등 고객 불편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솔선수범함으로써 고객들로부터 수차례 감사전화를 받았으며, 고객은 물론 직원들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여 주고 상대방을 따뜻하게 배려함으로써 직원들로부터 사랑과 존경을 한 몸에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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